산하호텔

home |MEMBERSHIP|회원가입

회원가입

step01- 약관동의

사이트 이용 약관

제1조 본 약관의 적용

  1. 1. 당 호텔이 체결하는 숙박계약 및 여기에 관계되는 계약은 본 계약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2. 당 호텔은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호텔 가맹점간의 약관에 따릅니다.
  3. 3. 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

제2조 숙박거절의 경우

당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1. 숙박신청이 이 계약에 의하지 않은 경우
  2. 2.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3. 3. 숙박을 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4. 4.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5. 숙박에 관하여 불필요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
  6. 6. 애완용 동물, 위험약물, 폭발물 또는 무기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을 응할 수 없는 경우
  8. 8.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3조 성명 등의 명시

  1.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국적 및 직업
  2. 2. 기타 당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4조 숙박 등록 절차

투숙객은 숙박 당일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당 호텔에 등록하여 주십시오.

  1. 1. 제3조 제1항의 사항
  2. 2. 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및 사증종류, 한국도착 날짜
  3. 3. 내국인에 대해서는 생년월일
  4. 4. 출발날짜
  5. 5.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기타 정보

제5조 Check in Time Check out Time

  1. 1. Check in Time은 오후2시 입니다.
  2. 2. Check Out Time은 정오 12시 입니다
  3. 3. 오후 3시까지 Check Out Time을 늦출 경우 객실요금의 25%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4. 4. 오후 6시까지 Check Out Time을 늦출 경우 객실요금의 50%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5. 5. 오후 6시 이후에 Check Out하는 경우에는 1인 객실 요금이 청구됩니다.

제6조 요금의 지불

  1. 1. 요금의 지불은 대한민국 통용화폐와 당 호텔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 쿠폰 또는 신용카드에 의해 숙박고객의 출발 시 또는 당 호텔에서 요구했을 시에 당 호텔 프런트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단, 개인 수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2. 2.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 요금이 청구됩니다.
  3. 3. 스위트 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 요금은 객실 침대수 기준이며 투숙인원이 추가될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4. 4. 침대를 추가할 경우 추가요금이 부가 됩니다(엑스트라베드 krw 50,00세금 봉사료 제외)

제7조 환불 및 취소규정

  1. 1. 고객이 확인되지 않거나 예약이 숙박 날짜 에 취소 하는 경우 1박 요금이 보장 된 예약에 대해 부과 됩니다.
  2. 2. 예약취소 및 변경은 도착 날짜 하루 (24시간) 전까지 변경이 가능 합니다.
  3. 3. 당일 취소는 1박 요금 100% 부과 됩니다.

제8조 숙박책임

  1. 1. 당 호텔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투숙객이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 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진 시점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투숙객이 객실을 퇴실하였을 시 책임은 완료가 됩니다.
  2. 2. 숙박자가 당 호텔 안에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예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호텔은 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당 호텔은 숙박예약 보증 후 투숙객에게 객실 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동급 또는 더 나은 숙박 시설을 알선하고 최초 1일 숙박요금의 100%를 보상합니다.

제9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

  1. 1. 투숙객은 등록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객실키를 인수하여 퇴실 시에는 요금지불과 함께 프런트 캐셔에게 키 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
  2. 2. 투숙객은 투숙 중 객실키를 분실하였을 시 지체 없이 프런트 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3. 3. 투숙객이 객실 키를 소지하고 체크아웃 할 경우 지체 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호텔로 반송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네이버에 회원가입 신청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2.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첫째, 회사는 회원가 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회원가입]
      1.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가입인증 휴대폰번호, 만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 정보 (법정대리인의 이름, DI, 휴대폰 번호가 수집되며, 아동이 성년이 될 때까지 보관됩니다.)
      2. 선택항목 : 비상 연락용 이메일 주소(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2. [단체아이디 회원가입]
      1. 필수항목 : 단체아이디, 회사명, 대표자명, 대표 전화번호, 대표 이메일 주소, 단체주소, 관리자 아이디, 관리자 연락처, 관리자 부서/직위
      2. 선택항목 : 대표 홈페이지, 대표 팩스번호
  2.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기기정보
  3. 셋째, 네이버 아이디를 이용한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또는 이벤트 응모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개인정보 추가 수집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4. 넷째, 성인컨텐츠, 유료/게임 등 일부 서비스 이용시 관련 법률 준수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이름,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휴대폰 번호(선택), 아이핀 번호(아이핀 이용시), 내/외국인 정보
  5. 다섯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2. 휴대전화 결제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3.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4. 상품권 이용시 : 상품권 번호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2.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오션스위츠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3.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1. 부정이용기록(부정가입, 징계기록 등의 비정상적 서비스 이용기록)
      1. 보존 항목 : 가입인증 휴대폰 번호, 만 14세 미만 회원의 경우 법정대리인 DI
      2. 보존 이유 : 부정 가입 및 이용 방지
      3. 보존 기간 : 6개월

    ※ ‘부정이용기록’이란 부정 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게시글 작성 등으로 인해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입니다.

  2.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1.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보존 기간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1.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보존 기간 : 5년
    3.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1.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보존 기간 :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1.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보존 기간 : 3년
    5. 웹사이트 방문기록
      1.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2. 보존 기간 : 3개월

본인 실명인증